목차
첫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외적인 모습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남녀노소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이 바로 '탈모'입니다. 하지만 바르기만 하면 털이 나는 탈모약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질문의 답이 되는 제품인 로게인폼은 탈모치료제 세계 최초로 FDA승인을 받은 믿을만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본 글에서는 바르는 탈모약인 로게인폼의 가격, 구매, 사용방법, 부작용 대해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약국 VS 직구)
약국 가격
1개, 60g 기준 30,000원, 3개 구매시 90,000원
>>가장 가까운 약국 확인하기<<
직구 가격(아마존)
3캔에 50달러(약 65,000원)
>>로게인폼 직구하러 가기<<
사용방법
로게인폼 1개(60g) 는 남성은 1개월, 여성은 2개월 동안 사용하실 수 있는 양입니다.
1. 탈모부위가 드러나도록 머리카락을 젖혀줍니다.. 머리를 감은 뒤라면 두피를 완전히 말린 채로 사용해야 합니다.
2. 캔을 수직으로 잡고 노즐을 눌러 거품을 국소부위에 도포합니다. 항상 1g 권장 복용량을 지켜야 한다.(1g = 뚜껑의 절반)
3. 거품을 문질러 두피에 부드럽게 마사지 해야 합니다. 두피 마사지는 모발 손상 최소화를 위해 부드럽게 해야 합니다.
마사지 후 손을 씻으면 끝이 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 영상으로 보기<<
풍성함이 느껴질 수 있도록 매일 꾸준히 바르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
약 12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납니다.
부작용
사용 2~6주차 때 쉐딩현상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 쉐딩현상이란? 새로운 모발이 자라기 위해서 일시적으로 기존의 모발이 빠지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쉐딩현상이 일어난다는 것은 곧 좋은 효과가 일어날 것이라는 겁니다.
그 밖에도 두통, 부종, 발적, 두드러기, 가려움증, 피부염, 체중 증가, 눈의 자극감 등이 있습니다.
약을 바르고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사용을 멈추시고 가까운 병원을 가셔야 합니다.
의사 선생님께 들은 것은 탈모 병원에서 머리에 직접적으로 맞는 주사 등이 가장 효과적이고
, 그 다음 먹는 약, 마지막은 머리에 바르는 약 순서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